게시판
  • 참여마당
  • 게시판
제목 재향군인회 상조회 무료병무상담 서비스 실시합니다!
작성자 박문상 등록일 2018-04-04 조회수 427
파일첨부

재향군인회 상조회는 무료 병무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재향군인회 소속인 우리 상조회 만의 특징을 살려 고객들에게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오늘 날  병역 의무를 이행하는  방법은 과거 보다 훨씬 복잡하고 다양해졌습니다.

군대 가는 방법과 군대에 관한 정보도 곳곳에 산재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깊은 이해 없이 피상적으로만 알고 군 복무 방법을 선택한다면, 군 생활 중 상실감이 커질 수 있습니다. 

군 복무를 통해 얻는 것 보다 잃는 것이 더 많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에게 육체적·정신적으로 부합하는 적합한 직위에 근무한다면 이러한 위험은  훨씬 줄어 들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래서 이제는 군대도 골라 가야하며, 개인의  진로커리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복무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병역 의무  이행에 관한 상담은 필수입니다.

개인의 특성과 장래의 진로에 부합할 수 있는 맞춤식 군 복무 상담이 중요합니다.

군대라는 현장에서 오랜 기간 근무한 사람의 경험에서 우러나는 실질적인 코칭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측면에서『재향군인회 상조회는 군 복무를 통하여 국가에 헌신했던 베테랑(Veteran)의 소중한 경험을

앞으로 대한민국을 짊어지고 갈 군 입대를 앞 둔 젊은이들에게 나누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재향군인회 상조회 병역이행의 길을 바르게 안내할 수 있는 전문컨설턴트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상담이 필요하신 분은 연략바랍니다. (전화: 02 2218-7105, Email : bmsang88@naver.com)

 

??≫o?ⓒ ?¿m.jpg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