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 참여마당
  • 게시판
제목 북한 6차 핵실험 도발을 강력히 응징하라! (9.3)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17-09-04 조회수 511
파일첨부

북한 6차 핵실험 도발을 강력히 응징하라!

 

북한 김정은 집단이 3일 12시를 기해 또다시 핵실험을 자행했다. 대한민국재향군인회는 국제사회의 강력한 경고를 비웃듯 백주대낮에 자행한 금번 핵실험 도발을 세계평화와 동북아의 안정을 파괴하는 행위로 간주하고, 이에 대한 강력한 규탄과 함께 강도 높은 응징을 요구한다.

 

□ 북한의 核 도발은 민족공멸(民族共滅)을 초래할 뿐이다!

북한 김정은 집단은 “함경북도 길주군 풍계리에서 6차 핵실험을 자행하고 ICBM장착용 수소탄 시험을 성공했다”고 주장했다. 이러한 북한의 도발은 민족공멸(民族共滅)을 초래하는 반민족적 행위로써 이를 강력히 규탄한다.

 

□  정부는 북한 도발에 대해 실행 가능한 응징방안을 강구하라!

 

문재인 대통령은 “북한 도발에 대해 국제사회와 함께 최고로 강한 응징방안을 강구하라”는 지시를 하였는바, 정부는 국민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실행 가능한 실질적인 응징방안을 강구하라.

 

□  軍은 북한이 핵무기를 보유했다는 것을 전제로 모든 대비책을 강구하라!

 

핵무기는 어떤 재래식 무기로도 대응할 수 없는 비대칭전력이다. 북한의 핵무기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전략적 자산의 상시 전개와 전술핵재배치 등을 포함한 확고한 대비책을 강구하라.

 

□  국민 여러분!

북한의 위협에 절대 굴복하지 않겠다는 결연한 의지로 일치단결 합시다!

 

평화는 결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며 강력한 힘이 뒷받침될 때 가능합니다. 1천만 재향군인회는 국민의 안전과 생명이 북한의 핵 위협에 노출되는 상황을 더는 방관하지 않겠습니다.

 

재향군인회는 정부와 국민이 일치단결해 북한의 위협을 단호히 분쇄해나가도록 범국민 운동을 전개하는 한편 핵무장 공론화 등 확실한 대비책을 마련하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2017년 9월 3일

 

대한민국재향군인회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