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입찰공고]화장지류(핸드타올) 납품업체 선정(단가계약) |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1-01-15 | 조회수 | 907 |
파일첨부 | 입찰공고문(핸드타올) 단가계약 (1).hwp | ||||
1. 건 명 : 화장지류(핸드타올) 납품업체 선정(단가계약)   ? 입찰 세부사항 : 첨부 규격서 참조       2. 입찰일정   ? 현장설명(샘플/시험성적서 제출) : 2021. 1. 26(화) 11:00시   - 장소 : 서울시 송파구 올림필로 35길 123 향군타워 7층   ? 입찰참가등록 : 2021. 1. 28(목) 11:00시~11:10분(향군타워 7층)   ? 입 찰 : 2021년 1월 28(목) 11:10분(향군타워 7층)       3. 입찰 참가자격   ? 당 본부에 2021년 1월 26일 현장설명 및 샘플(시험성적서) 제출한 업체       4.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현장설명시)   ? 시험성적서 1부(최신분) (현장설명시)   ? 핸드타올(1묶음)/실제 납품할 제품 (현장설명시)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입찰시)   ? 인감 증명서 1부 (입찰시)   ? 위임장 1부(입찰시 지참) 대리인 참석시       5. 계약업체 선정 : 경쟁입찰로 당본부 자격요건 충족업체 중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입찰 업체           6. 기타사항   ? 본 입찰의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에 허위, 부정 또는 담합행위 발견 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낙찰 결정에 대하여 참여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합니다.   ? 본 계약은 물가 변동율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향군타워사업본부(02-2152-7203)로 하시기 바랍니다.       2021. 1. 15.     향군타워사업본부   (총무차장 02-2152-7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