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언론보도] 향군, ‘제대군인 권익 향상’ 위한 안보세미나 개최 | ||||||
|---|---|---|---|---|---|---|---|
| 작성자 | 홍보실 | 등록일 | 2025-11-13 | 조회수 | 231 | ||
| 파일첨부 | 25년 안보세미나(2).jpg | ||||||
|
향군,‘제대군인 권익 향상’위한 안보세미나 개최 관련 언론보도['25.11.10~11.] ※ 각 뉴스는  URL주소 또는 제목에 마우스를 올려 손가락 모양이 나오면 클릭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언론보도]  1. < 국방일보>   제대군인 사회 적응 위한 실질적 정책 방안 모색     https://kookbang.dema.mil.kr/newsWeb/20251111/10/ATCE_CTGR_0010010000/view.do 2. < 국방홍보원 KFN뉴스>   향군, 2025 안보세미나’개최 3. < 가톨릭평화방송·평화신문>   향군, 제대군인 권익 향상 위한 안보세미나 개최     향군, 민·관·군 전문가 안보세미나
향군 관계자는 “제대군인은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한 인적 자산이며, 그들의 권익 향상은 곧 강한 안보의 초석”이라면서 “세미나를 통해 제대군인 지원정책의 실질적 개선 방향이 마련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맹수열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