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언론보도] 향군, 보훈부 장관과 첫 정책소통간담회...73년 만에 처음 | ||||
|---|---|---|---|---|---|
| 작성자 | 홍보실 | 등록일 | 2026-05-27 | 조회수 | 103 |
| 파일첨부 | 260527 국방일보.jpg | ||||
|
    향군, 보훈부 장관과 첫 정책소통간담회…73년 만에 처음 미래 발전·조직 혁신 방향 논의 대한민국재향군인회(향군)가 국가보훈부와 함께 향군 미래 발전 방안을 모색했다. 향군은 지난 22일 정부세종청사에서 권오을 보훈부 장관과 신상태 향군 회장 및 부회장단, 14개 광역시·도 회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책소통간담회를 열었다. 권 장관은 “향군이 혁신을 통해 모범적인 보훈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국가 수호에 헌신한 제대군인이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맹수열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