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참여마당
  • 게시판
제목 YouTube(유튜브) 방송 향군 안보정론 개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04-27 조회수 1215
파일첨부

유튜브 '향군TV'에서 5월 1일부터 방송...국가안보 관련 주요이슈 공유 

 

대한민국 최고.최대 안보단체인 향군이 오는  5월 1일부터 유튜브(YouTube) 방송을 시작한다.

 


 

 

  향군이 유튜브 방송을 개설하게 된 것은 유튜브에 대한 국민적 인식 확산과 더불어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보다 효과적인 대국민 안보활동을 추진하기 위해서다. 방송 프로그램은 유튜브 ‘향군TV’ 내 ‘향군 안보정론’과 ‘이슈체크’이며, 국가안보 및 국방관련 내용을 영상으로 제작해 팩트 위주로 전파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유튜브 영상은 이용자들에게 친근하게 정보를 전달하는 특성 때문에 개인은 물론 단체나 기업들도 홍보와 소통수단으로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향군은 이러한 유튜브 방송 ‘향군 안보정론’ 개설을 통해 국민 안보의식 제고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그 동안 향군은 대한민국 최고.최대 안보단체로서 ‘향군 안보활동 기조’를 바탕으로 안보정책과 한미동맹강화 등 주요 안보현안에 대해 균형잡힌 의견을 제시해 왔다.

 

  향군의 유튜브 방송 ‘안보정론’ 출연진은 향군에서 운영 중인 안보전문가 중 선발된 향군안보교수들로, 초기에는 주2회 기준으로 영상을 탑재하게 되며 이후 업로드 횟수를 늘려갈 방침이다. 구독은 유튜브 주소창에 ‘향군TV’나  ‘향군 안보정론’, ‘이슈체크’를 검색하면 향군회원은 물론 국민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향군은 전국의 회원은 물론 국민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 적극적인 구독과 시청으로 안보활동 대열에 동참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강조했다.

 

호  국  안  보  국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