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참여마당
  • 게시판
제목 (주)중앙고속, 한국표준협회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고속부문 1위 선정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23-11-09 조회수 31232
파일첨부

중앙고속, 한국표준협회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고속부문 1위 선정

 

- 중앙고속 창립 후 최초... 안전·친절·봉사 디지털 메뉴얼 구축 -

 

향군 산하업체인 중앙고속(대표이사 이광석)이 한국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3KS-SQI(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 한국서비스품질지수) 고속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한국표준협회(Korean Standards Association : 약칭 KSA)1962년 산업표준화법에 근거하여 산업표준화 및 품질경영의 보급 촉진으로 과학기술의 진흥과 생산능률의 향상을 도모하여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특수 법인이다.

 

2000년부터 매년 중앙일보와 공동으로 전·후반기 업종을 구분하여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수준을 측정해 우수업체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안전·친절·봉사'를 사훈으로 1971년 설립돼 올해 창립 52주년을 맞은 중앙고속은 고속버스 여객운송 사업을 중심으로 전세버스, 차량 정비, 안보 관광, 차량 광고 등 다각적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광석 대표이사는 중앙고속이 높은 서비스품질을 제공하는 고속버스 회사로 선정돼 감격스럽다앞으로도 경영혁신과 서비스의 질을 높여 국민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국민 고속버스 회사로서 명예를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

 

보도매체 : 매일경제

https://www.mk.co.kr/news/special-edition/10868357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