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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대한민국재향군인회 회계업무용 PC 구매 공고(긴급)
작성자 기획지원처 등록일 2024-06-21 조회수 3363
파일첨부 회계용 pc구매 입찰공고문(긴급).hwp

대한민국재향군인회 공고 제2024 - 0005호 

 

 

대한민국재향군인회 회계업무용 PC 구매 공고(긴급)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 및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계약예규에 따른 입찰유의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매품목 

예 산 금 액 

입찰관련 

회계용 PC   

금34,000,000원 

(부가세포함) 

전자입찰, 일반경쟁, 내자/ 

규격만족·최저가 낙찰 

 

 

 

2. 입찰 참가자격(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자 

            로서 당해 업종에 필요한 인/허가를 득한 자 

    나.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이 불가함 

    다.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제한 

    라.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참가 불가 

    마.  직전 3개년도(2021년~공고 전일) 중 단일 납품으로 3,000만원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공동수급 불인정) 

    바.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구비서류(입찰참가신청서 등)를 제출하여 서류상 하자가 없는 업체 

    사.  재향군인회 본부 외 14개 시도(광역자치단체) 재향군인회 납품이 가능하며,   

          최소 1년 이상 A/S를 보장하는 업체(확약서 등 제출) 

     

3. 추진일정 

  가. 세부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공고 

2024. 6. 21(금), 10:00 

나라장터,홈페이지 

서류접수 

          2024. 6. 25(화), 15:00 까지 

방문접수 

입찰마감 

2024. 6. 25(화), 18:00 

나라장터 

개찰일시   

2024. 6. 26(수), 10:00 

담당관PC 

낙찰자선정 

2024. 6. 26(수)  이후 

 

 

   

    나. 참고사항   

        1)  상기 일정은 발주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발주처 홈페이지 

              (https://www.korva.or.kr/)에 별도 공지 

        2) 규격심사 상황에 따라 개찰 및 낙찰자 선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류 제출 

  가. 입찰참가 신청업체 직원이 입찰관련 서류를 직접(우편 또는 모사전송방식 등에 

          의한 제출은 불허) 방문하여 제출 

    나. 제출처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569, 9층 기획국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예정)금액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당회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보증금은 당회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의 만료일 : 입찰서 제출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6. 입찰서 제출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집행 

          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마친 경우에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시스템에서 

            확인 바랍니다. 

    다. 나라장터에 입찰시 반드시 입찰금액과 일치하는 견적서(품목별 금액 표기)를 

            첨부파일로 업로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2단계 경쟁 등의 입찰 

          로써 제출한 규격제안서 및 견적서 내용의 적합 여부를 확인한 후에 규격검토에 

          이상이 없는 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 

          자로 결정합니다. (개찰 후 2~3일 소요됩니다.)     

    마.  동일가격 입찰자가 있을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 

    바. 추가사항은 특별계약조건 5항을 참조하십시오.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준함. 

    가. 부정심사서류 제출자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또는 계약해제, 해지요건이 

        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나.  개찰 결과 예정가격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합니다. 

 

8. 유의사항 및 참고사항 

    가. 제품 사양서는 규격검토에 충분할 정도로 세부적인 내용을 기술하여야 하며, 

    나. 당회는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사양서를 기준으로 규격의 적합여부를 판정하고, 

          참가자는 당회의 결정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다.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당회가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라.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조달(나라장터) 시스템에서 확인하고,  전자입찰등록 등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조달(나라장터) Call center(☎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공고문은 대한민국재향군인회 홈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바.  기타 문의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은 기획지원처(☎ 02-417-5290)으로 문의 바랍니다. 

 

9. 제출서류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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