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참여마당
  • 게시판
제목 지역 향군 발전방향
작성자 이우용 등록일 2013-01-19 조회수 1715
파일첨부
존경하는 재향군인회 회장님께
살갖을 여미는 쌀쌀한 날씨에 존경하는 회장님 그리고 가내에 평안 하심을 감이 문우 여쭈 옵니다
그리고 향군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계신 향군 선후배님들과 관계관 여러분들께 인사 올림니다.
잠시 향군 싸이트에 들렷다가 소감을 넛두리 식으로 몆자 올리게 됨을 너그러이 용서 하여 주십시요
저는 전역후 고향에서 조그만 중소기업을 운영하고있는 예비역 육군상사 이우용 입니다.
저는 군인정신을 잊어본바 없이 직업군인으로서 충성을 하다가 전역을 하여 고향에서 조그만 사업을 하며 나름대로 지역 봉사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던중 몆년전부터 향군에 관심을 보여오던중 이상한 느낌을 갖게 되였습니다
이곳 충남 서산에는 예로부터 향군회장이 자기중심이 되는 인물이 아니고는 이사선임이 될수 없으며 향군에 관한 일체의 발언권이 없슴을 알게 되였습니다.
향군발전에 쓴소리와 바른말을 할수 있는자는 어느누구도 발붙일수 없는곳 이라는것을 알고 비통함을 금할길 없었습니다.
존경하는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중앙 회장님!
저희 지역에는 령관.위관 부사관, 출신을 배척하며 사랑방식 재향군인회가 되여서는 발전이 되겟느냐고 여쭈어 보고 십습니다.
지금시대는 열린 세상 입니다.
그누구라고 좋은생각과 향군발전에 이바지할수 잇는 의지와 각오가 있다면 참여케 하는것이 올바른것이 아닌지요.
저는 참다못하여 뜻이 있는 사람들끼리 중앙회는 아니지만 지역에서 예비역 육해공이라는 사단법인의 친목 단체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아는 재향군인회는 국가적 사업등 각처에 사업을 전개하여 큰성과와 과업을 전개하여 재향발전에 큰이바지를 하고있는 마당에 지역에서 자기들기리 안주하며
그동안 약간의 일로 주위인들로부터 눈초리를 받아온것이 사실일 진데,
우리 예비역들의 참여 정신을 일깨워 긍지와 자부심을 상기시킬 계기를 마련하여
주셨으면 함니다.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