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활동
  • 참여마당
  • 게시판
제목 조국의 평화행사기본 계획안 보내드렸습니다
작성자 유대지 등록일 2006-06-15 조회수 3305
파일첨부
존경하는 박세직회장님
조국은 이제 신록이 깊어가는 성하의 문턱입니다.산하의 푸르름과 더불어 깊어가는 아름다운 조국 오월의 경관은 정말 금수강산 그대로 입니다. 달갑지 않은 황사가 불어오지않는한 조국의 지금 계절은 반드시 우리국민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될것입니다.그리고 유월 보훈의 달도이제 우리 가까히 다가오고있네요.

존경하는 회장님
저는 6.25유자녀 유대지입니다. 제가 지난 4월3일 이게시판에서 회장님께 건의 드린'대단한 구상(?)'의 행사에 대해서 잠시 말씀드린바 있습니다.저는 이행사를 통해 귀회의 위상을 드높히고, 조국의 평화에 대한 국민적 의지를 홍보할 수있는 행사개요 등 기본계획서를 5월 8일부로 귀회 행사담당부장님앞으로 송부하였습니다.

저는 이계획서안에서 이행사 추진에 따른 효과와 목적, 추진사항,소요비용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 저의 오랜 구상를 담았습니다.

저의 이행사기본계획안을 귀회에서 '자체제안심의기구'에서충분히 검토하시어 귀회에서 본행사가 채택되었으면 합니다. 반드시 이행사는 국민들이 지지할것입니다.

끝으로 귀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리오며 귀회의 본행사 채택여부를 회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존경하는 회장님
저의 행사자료안을 보내드렸습니다만, 현재까지 귀회에서 1달이 지나도록 정성스럽게 작성한 저의 행사계획안에 대하여 답변을 받지 못해서 너무나 안타까운 싱정입니다.

저는 수기집도 함께 송부하였으며, 회장님께서 저의 행사계획안에 대하여 한번 확인하여 주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6.5.9 6.25 유자녀 유대지 드림 010-6255-9678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