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평택시회] 평택시 재향군인회 사이좋은치과 간 상생 협약 체결 | ||||
|---|---|---|---|---|---|
| 등록자 | 평택시회 | 등록일 | 2026-04-29 오후 2:40:17 | 조회수 | 77 |
![]() 평택시 재향군인회 사이좋은치과, 상생 협약 체결 평택시 재향군인회(회장 김현태)는 4월 28일(화) 사이좋은치과(대표 차정일)와 상생 협약식을 개최하고 회원 복지 향상과 지역사회 건강 증진을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재향군인회 임원진과 사이좋은치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양 기관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의료 지원과 복지 증진 활동에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평택시 재향군인회 회원들은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치과 의료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사이좋은치과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 확대의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양 기관은 앞으로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시민 건강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