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11월 안보교육 및 보훈회관 환경정화 활동 | ||||
|---|---|---|---|---|---|
| 등록자 | 부산광역시 영도구재향군인회 | 등록일 | 2025-11-03 오후 1:36:54 | 조회수 | 93 |
![]() 영도구 재향군인회(회장 김상겸)는 여성회(이금단 회장) 회원들과 함께 25년 11월 3일 영도구 보훈회관 강당에서 여성회 월간회의와 병행 안보교육으로 "제73주년 향군의 날 기념행사" 영상시청과 "북한, 동북방향 탄도미사일 발사" 칼럼을 교육하고 이후 보훈회관 내. 외부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영도구 향군여성회 회원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안보의식을 다지며 봉사활동으로 영도구 향군 위상을 더욱더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