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급회활동
각급회소식
  • 각급회활동
  • 각급회소식
제목 호국보훈의 달 행사를 마치며
등록자 동래연제구회
등록일 2025-07-23 오전 10:02:40 조회수 88

?6월은 정말 다사로운 한달이었다. 6월 26일을 마지막으로 호국보훈의 달 행사는 마무리 되었다. 2개구의 행사와 자총 등 협조기관의 행사 참석과 향군의 여러가지 행사로 인해 정말 바쁘게 지냈던 것 같다. 오늘을 살고있는 우리의 바쁨이 헛되이 되지않고 좋은 결실을 맺어 후대에 전해졌으면 한다. 사진은 연제구청장(주석수)과 함께 한 사진을 선택하였다. 동래구와 연제구를 담당하다보니 어쩐지 연제구가 소외되는 것 같아서.....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