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남.수영구재향군인회, 6.25 참전 유공자 하계 삼계탕 나눔 행사 개최 | ||||
|---|---|---|---|---|---|
| 등록자 | 남.수영구재향군인회 | 등록일 | 2025-07-25 오후 3:17:16 | 조회수 | 160 |
![]() 남.수영구재향군인회(회장 손동화 / 여성회장 하임숙)에서는 2025. 7.25.(금) 남구.수영구 6.25 참전 유공자 25명을 초청하여 여름철 건강 유지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삼계탕 봉사를 추진하면서 여성 회원들의 길 안내, 식사 지원 등 자상한 봉사를 실시 함으로써 내빈으로 참석한 수영구청장(강성태), 남구청장(오은택), 남구의회 의장(서성부)으로부터 "재향군인회의 세밀한 봉사에 감사드리며, 감동을 받았다."라는 호평을 득 하였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