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급회활동
각급회소식
  • 각급회활동
  • 각급회소식
제목 남.수영구 망미2동 재향군인회 자율방범 발대식 개최
등록자 남.수영구재향군인회
등록일 2026-01-24 오후 5:55:16 조회수 87

남.수영구 망미2동재향군인회(회장 손기철)에서는 지난 2026.1.23.(금) 회원 20여명과 구회장(권재득), 여성회장(하임숙),

망미2동장 이은희, 파출소장, 김태성 구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자율방범 발대식을 가졌음.

* 권재득 남.수영구재향군인회장은 회원들의 노고 치하와 아울러 금일봉을 전달하고, 앞으로 정기적인 동참을 약속하였음.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