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남.수영구 망미2동 재향군인회 자율방범 발대식 개최 | ||||
|---|---|---|---|---|---|
| 등록자 | 남.수영구재향군인회 | 등록일 | 2026-01-24 오후 5:55:16 | 조회수 | 87 |
![]() 남.수영구 망미2동재향군인회(회장 손기철)에서는 지난 2026.1.23.(금) 회원 20여명과 구회장(권재득), 여성회장(하임숙), 망미2동장 이은희, 파출소장, 김태성 구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자율방범 발대식을 가졌음. * 권재득 남.수영구재향군인회장은 회원들의 노고 치하와 아울러 금일봉을 전달하고, 앞으로 정기적인 동참을 약속하였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