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대구 동구재향군인회 (회장 이기조, 여성회장 김병숙)는 4월 3일(수) 오전11시 동구 보건소에서 주관하여 기독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정신질환에 대한 부정적 인식개선 프로그램으로 학생 3명과 함께 음식을 만들고 만든 음식은 어르신들에게 전달을 하는 봉사활동이 개최되어 여성회원과 함께 보람된 시간을 가졌다.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