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중구회 교통질서 캠페인 | ||||
|---|---|---|---|---|---|
| 등록자 | 대구중구재향군인회 | 등록일 | 2026-03-27 오전 9:51:23 | 조회수 | 66 |
![]() 교통질서 캠페인 ○ 일시 : 3월 27일, 07:30 ~ 09:00 ○ 장소 : 경북여고 앞 횡단보도 ○ 참석인원 : 김정일 회장, 배영미 여성회장 등 20명 * 중구청 참석인원 : 중구청장, 복지정책과 팀장 ○ 주요 활동 중구향군 임직원, 여성회원 등 20명이 함께 "교통질서 캠페인" (보행자우선 및 운전자 정지선 지키기 등 교통 기초질서 지키기 운동)을 경북여고 앞 횡단보도에서 어깨띠를 하고 홍보 현수막과 교통질서 계도 깃발을 들고 봉사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 교통질서 캠페인 후 수고하신 회원들과 아침식사를 한 후 귀가하였다 아침 교통질서 캠페인에 참석해 주신 모든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