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급회활동
각급회소식
  • 각급회활동
  • 각급회소식
제목 중구회 교통질서 캠페인
등록자 대구중구재향군인회
등록일 2026-03-27 오전 9:51:23 조회수 66

교통질서 캠페인

○ 일시 : 3월 27일, 07:30 ~ 09:00

○ 장소 : 경북여고 앞 횡단보도

○ 참석인원 : 김정일 회장, 배영미 여성회장 등 20명

   * 중구청 참석인원 : 중구청장, 복지정책과 팀장 

○ 주요 활동

   중구향군 임직원, 여성회원 등 20명이 함께

   "교통질서 캠페인" (보행자우선 및 운전자 정지선 지키기 등

   교통 기초질서 지키기 운동)을 경북여고 앞 횡단보도에서

   어깨띠를 하고 홍보 현수막과 교통질서 계도 깃발을 들고

   봉사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 교통질서 캠페인 후 수고하신 회원들과 아침식사를 한 후 귀가하였다

   아침 교통질서 캠페인에 참석해 주신 모든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