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동구동구재향군인회는 이웃과 함께 GO!GO!GO! 캠페인을 김진국회장, 여성회장 등 10명은 2025년 11월 29일(토) 동구 판암2동 거주하시는 동거노인 2가정에 대하여 연탄 400장씩 800장을 전달하고 겨울을 따뜻하게 보냈 수 있도록 온정의 담에 전달 하였다.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