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대전중구회 보훈단체 간담회 | ||||
|---|---|---|---|---|---|
| 등록자 | 대전중구재향군인회 | 등록일 | 2026-03-17 오후 5:19:52 | 조회수 | 108 |
![]() 대전 중구재향군인회(회장 박병소)는 3월 16일(월)에 “대전 중구 보훈단체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이날은 중구청 김제선 청장과 중구의회 오응규 의장, 시/구의원과 6.25참전유공자회 서상효 중구지회장 등 9개 보훈단체장, 보훈단체 실무자 등 총 30명이 각 회별 업무협조사항을 토의하고 애로 및 건의사항을 중구청과 협의하였다. 특히 중구재향군인회는 국가유공자 반찬나눔, 도시락배달, 보훈가족 재향군인회 정회원 가입, 보훈지회장 안보강의 등에 대하여 홍보와 협조를 하였다. 대전 중구 보훈단체는 매월 1회 정기적으로 간담회를 실시하여 업무협조를 하여 좋은 성과를 얻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