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대전동구재향군인회(회장 김진국), 신인동 재향군인회(회장 박경용)을 비롯한 임원은 2026. 3. 21()토) 대한사회복지원 무료급식소를 방문하여 국수 200kg을 전달하고 독고노인 및 노숙자에 대한 따뜻한 온정의 나눔을 실천하였다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