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대전중구회 청년단 업무협약식 | ||||
|---|---|---|---|---|---|
| 등록자 | 대전중구재향군인회 | 등록일 | 2026-04-03 오전 8:56:15 | 조회수 | 104 |
![]() 대전 중구재향군인회(회장 박병소)는 2026년 04월 01일 대전중구향군회관에서 한국자유총연맹 대전중구지회(회장 박이철)와 대외협력을 통한 사회발전과 우호증진을 위한 “청년단 업무협약식”을 실시하였다. 이날은 향군회원 15명, 한국자유총연맹 회원 15명 총 30명이 함께하여 업무협약식을 축하해 주었다. 대전중구재향군인회 청년단(단장 오삼영)과 한국자유총연맹 중구지회 청년회(회장 최태환)는 양 기관의 사업과 활동을 통해 사회 공동의 발전과 번영에 이바지 하기 위해서 앞으로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서에 서명하였다. 이는 청년단뿐만 아니라 양 기관이 협력하여 안보 및 봉사 등 전반적인 활동에 대한 상호 협력의 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4월 11일(토)에 있을 “청년단 안보교육 및 환경 정화” 활동에도 양 기관의 청년단이 함께하기로 하였다. 중구재향군인회는 청년단을 시작으로 타 기관과의 업무협약을 통한 상호 협력관계를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