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인천 중구재향군인회 여성회(회장 안재숙)는 2. 26(수) 향군회관에서 2월 월례회의를 통해
2025년도 월별 주요업무에 대해 상호 토의하고, 여성회 발전을 위해 서로 소통하며
뜻 깊고 보람된 시간을 가졌다.
특히, 신임이사 등 임명장 수여를 통해 자부심과 긍지를 가질수 있었던 계기를 마련 하였다.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