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부평구회) 회원 친목도모행사 실시 | ||||
|---|---|---|---|---|---|
| 등록자 | 부평구재향군인회 | 등록일 | 2026-05-26 오전 11:03:32 | 조회수 | 72 |
부평구 재향군인회(회장 정재필)는 지난 5월 23일 계양산 둘레길에서 회원 간 화합과 친목 도모를 위한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재향군인회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계양산 둘레길을 함께 걸으며 건강 증진과 회원 상호 간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 담소를 나누며 단합과 우의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어진 식사 자리에서는 회원 간 친목을 더욱 돈독히 하며 화합의 분위기를 이어갔다. 참석자들은 “함께 걸으며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