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제주도회 여성회, 국립제주호국원서 ‘영웅과 함께 Go!Go!Go!’ 봉사활동 전개 | ||||
|---|---|---|---|---|---|
| 등록자 | 제주안보부장 | 등록일 | 2026-06-01 오후 2:18:51 | 조회수 | 106 |
![]()
제주도회 여성회, 국립제주호국원서 ‘영웅과 함께 Go!Go!Go!’ 봉사활동 전개
제주도회 여성회(회장 최명혜)는 호국보훈의 달과 현충일을 앞두고 지난 27일 국립제주호국원에서 ‘영웅과 함께 GO GO GO’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제주도재향군인회 제37대 현유홍 회장을 비롯한 도회 임직원과 이미현 제주시재향군인회 여성회장 등 임원 30여 명이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현충탑에 참배하며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린 뒤, 묘역 곳곳을 돌며 비석을 정성껏 닦고 태극기를 꽂는 환경 정비 활동을 펼쳤다. 참가자들은 이른 더위 속에서도 구슬땀을 흘리며 “나라를 위해 헌신한 호국영령들에 대한 감사와 추모의 마음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입을 모았다. 최명혜 여성회장은 “제주도재향군인회 여성회 출범 이후 첫 공식 행사로 국립제주호국원에서 봉사활동을 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나라사랑 정신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현유홍 도회장은 “여성회원들과 임직원들이 보여준 정성과 봉사 정신에 감사드린다”며, “오늘의 활동이 호국영령의 희생을 기억하고 나라사랑 정신을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