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의정부시회] 6.25참전유공자회 따뜻한 한끼 행사 | ||||
|---|---|---|---|---|---|
| 등록자 | 의정부시재향군인회 | 등록일 | 2025-12-20 오후 4:23:37 | 조회수 | 80 |
2025년 11월 28일 금요일 점심에 정명철 의정부시재향군인회장은 신임 박용주 경기북부보훈지청장과 이석형 6.25참전유공자회 회장 등 회원 20명을 초청하여 올해 마지막 따뜻한 한끼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추운 겨울날 따뜻한 삼계탕을 준비하여 참전용사분들이 맛있게 드실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겨울 날씨를 고려하여 올해는 11월까지 마지막으로 진행하고, 2026년 3월부터 다시 시작할 예정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