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이천시회]증포동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꽃바구니 만들기 체험행사’ 개최 | ||||
|---|---|---|---|---|---|
| 등록자 | 이천시재향군인회 | 등록일 | 2026-03-30 오후 1:58:56 | 조회수 | 54 |
![]()
이천시재향군인회, 증포동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꽃바구니 만들기 체험행사’ 개최
이천시재향군인회(회장 박성만)는 3월 26일, 대회의실에서 증포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연계한‘꽃바구니 만들기 체험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재향군인회와 증포동 주민자치위원회 간 교류를 확대하고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재향군인회원과 지역 주민 등 30여 명이 참여해 따뜻한 공동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참가자들은 계절 꽃과 다양한 장식 소재를 활용해 각자의 개성을 담은 꽃바구니를 제작했으며, 완성된 작품을 서로 소개하고 감상하는 시간을 통해 자연스럽게 친목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주민은 “평소 접하기 어려운 체험을 이웃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뜻 깊었다”며 “재향군인회와 주민자치위원회가 함께 마련한 행사라 더욱 의미가 컸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천시 재향군인회 박성만회장은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와의 유대 강화를 위해 주민자치 위원회와 협력해 마련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다양한 봉사와 문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천시 재향군인회는 안보의식 함양 활동은 물론 환경정화, 사회공헌, 문화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지역 밀착형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