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참여마당
  • 게시판
제목 (향군성명)정의구현사제단 규탄
작성자 홍보실 등록일 2013-11-25 조회수 1478
파일첨부
【향군성명】
종교의 탈을 쓴 정치꾼,
정치구현사기단! 제발 대한민국을 떠나라!!

천주교 정의구현사제단 전주교구 지부 신부들이 정권퇴진을 주장하고 북한의 도발책동을 당연시하는 망동을 저질렀다. 이에 대한민국재향군인회를 비롯한 호국보훈안보단체연합회는
다음과 같은 입장을 밝힌다.

○ 정의구현사제단 전주교구 일부 사제들의 망언으로 전 국민들이 분노하고 있다. 저들이 주장하는 내용은
- 지난 대선은 부정선거다. 박근혜 대통령은 하야하라.
- 한·미가 NLL에서 훈련하면 북한이 쏴버리는게 당연하다.
- 북한이 어뢰를 쏴 천안함 사건이 일어났다는게 말이 되는가.
- 노동자·농민을 잘살게 해주자는 사람들을 빨갱이로 몰고있다 는 등 터무니없고 국민들의 의식과는 너무나 동떨어진 망언들이다.

○ 이들은 과거에도 미국산 쇠고기수입, 한·미FTA, 제주해군기지건설 등을 반대했으나 진실이 밝혀진 뒤에도 사과 한마디 하지 않았다.

○ 따라서 국민들은 과거의 망상에 사로잡혀 미래로 가는 대한민국의 길목을 가로막고 있는 저들의 망국적인 행태에 분노하다 못해 절망하고 있다.

○ 또한 사제의 본분인 종교의 진리를 내팽개치고 세속의 갈등을 부추기는 저들은 이미 사제도 아니고 종교인도 아닌 정치꾼일 뿐이다.

○ 다행스럽게도 이들을 교황청에 고발하려는 “한국천주교나라사랑기도회”의 동태를 주시하며, 한국천주교 지도자들의 동참과 명확한 입장을 기대한다.

○ 이에 지난날 목숨 걸고 대한민국을 지켜 온 대한민국재향군인회를 비롯한 호국보훈안보단체회원들은 정의구현사제단의 망발을 강력 규탄하며, 추후 저들의 어떤 행동에 대해서도 엄중 대응 할 것임을 천명한다.


■ 反국가·종북 정의구현사제단 망언 규탄대회
▪ 2013년 11월 26일(화) 오후 2시,
▪ 천주교정의구현사제단 건물앞
(지하철 2호선 종합운동장역 ①출구 650M)
✆ 문의전화 : 02) 416 - 6456, 6455



인쇄 목록